본문 바로가기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워드프레스 쇼핑몰

'쇼핑몰 인트로 성인인증' 플러그인 추가 설치 없이 테마에서 한번에!

10월 5일! 보부상 워드프레스 쇼핑몰 테마 'BlogShop(블로그샵), 'StyleShop(스타일샵)'기능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쇼핑몰 인트로 성인인증'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인트로 성인인증'이란,

사용자가 성인인증이 필요한 쇼핑몰에 접속시 쇼핑몰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 선 진행되는 성인인증 절차. 

그 동안 성인, 전자담배, 숙박업체 등 성인에 특화된 쇼핑몰을 운영하는 운영자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이 바로 '인트로 성인인증 서비스' 였는데요. 기존의 워드프레스 성인인증 플러그인은 플러그인 제작회사에서 제작/배포한 유료 플러그인 구매를 통해서만 워드프레스 쇼핑몰에 적할 수 있었습니다. 

때문에 사용자들은 플러그인 구매를 위한 추가비용은 물론, 플러그인 간의 충돌우려 등의 부담을 안고서도 별다른 대안이 없어 유료 플러그인을 사용해 왔던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번 보부상 워드프레스 쇼핑몰 테마의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 이용 고객들은
플러그인 구매에 대한 비용부담, 플러그인 충돌없이 테마 내에서 간편하게 '인트로 성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성인인증은 휴대폰 인증(나이스평가정보)를 통해 인증되며 설정은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 관리자 화면에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트로 성인인증 설정방법

  • 인증모듈 : 나이스평가정보 휴대폰인증

  • 관리자 메뉴 : 외모 > 테마환경설정 > 인트로설정

    - 인트로 화면의 이미지, 로고 및 문구, 색상 등 설정
    - 기존회원 로그인 사용여부 설정
    - 인증생력 URL 설정(특정 도메인에서 접근 시 인증생략)

이제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의 '인트로 성인인증' 설정으로 성인에 특화된 쇼핑몰 서비스도 법적, 제도적 문제 없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쇼핑몰 제작ㅣ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
http://www.bbsethe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