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워드프레스 쇼핑몰

워드프레스 쇼핑몰 제작, 테마부터 제대로 선택하기

다양한 사업 아이템들이 생겨나고 취업이 어려워지면서 많은 분들이 쇼핑몰에 관심을 두시는데요.
창업이 쉬운만큼 성공하기도 어려운 것이 온라인 사업입니다.
때문에 온라인 창업을 시작할 때는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예전에는 일반 홈페이지 제작을 통해 쇼핑몰을 운영했다면,
최근에는 홍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워드프레스 쇼핑몰 제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사업의 성패는 광고에 달렸다라는 말이 있듯이 사업 초반에는 사이트 홍보를 위한 광고비가 많이 들어가는 것이 사실입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장기적으로 광고비를 줄이고 자연검색 유입에 도움을 받고자하시는데요.

워드프레스 쇼핑몰을 제작하면 자연검색 유입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아무 테마나 선택해 제작하면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왜 쇼핑몰을 워드프레스로 제작하려고 하는지 생각해보세요!
아마도 쉬운 제작과 관리 그리고 온라인 홍보에 도움을 받기 위함일 것입니다.
온라인 홍보에 도움을 받는다는 것은 구매전환율을 높여 매출을 올리기 위함이겠죠?

따라서 워드프레스 쇼핑몰 제작은 단순히 예쁘게 잘 꾸미는 것 보다, 
보다 높은 구매전환율을 목표로 매출 향상에 그 목적을 두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제대로된 테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라인 사업 초반에는 많은 종류의 상품을 등록해서 판매/관리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운영 포반에는 콘텐츠 중심의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상품을 추가해 판매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단순히 상품만 판매하는 사이트가 아닌 사용자가 흥미를 느낄 수 있고 유용한 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것인데요.
이렇게 사이트를 운영하면 검색엔진에 노출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사이트에 유입된 사용자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한국형 워드프레스 테마 제작업체 보부상(BBS)e-theme에서는 하나의 테마로 다양한 형태의 쇼핑몰을 제작할 수 있는 워드프레스 쇼핑몰 제작 전용 테마 '블로그샵(BlogShop)'을 출시했습니다.

사용자는 테마 환경설정을 통해 사이트 운영 설정은 물론 쇼핑몰/블로그 우선 설정을 선택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운영설정이란, 고객이 사이트에 접속할 경우 우선으로 노출될 사이트의 형태(쇼핑몰 또는 블로그)를 설정하는 것을 말하며, 사이트 운영은 쇼핑몰 전용, 블로그 전용, 쇼핑몰&블로그 혼용 중 선택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BBSe-theme의 '블로그샵(BlogShop)' 테마를 이용하시면 다양한 쇼핑몰 운영설정으로
운영하고자 하는 쇼핑몰 성격에 맞는 워드프레스 쇼핑몰을 제작할 수있습니다.

또한, 쇼핑몰에 필요한 결제시스템(PG/페이), 보안서버(SSL), SMS, 소셜로그인 등 모든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연동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운영 자체가 쇼핑몰 홍보가 되는 쇼핑몰을 제작하고 싶으시다면 '블로그샵(BlogShop)' 테마로 제작해보세요. 운영자와 사용자 모두가 만족하는 쇼핑몰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블로그샵(BlogShop) 테마 바로가기
 : http://www.bbsetheme.com/theme-detail?ptype=1&cate=all&page=1&pno=351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쇼핑몰 제작ㅣ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
http://www.bbsethe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