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 테마 중 쇼핑몰 제작에 적합한 테마 모음

워드프레스를 이용하면 복잡하고 부담스러운 과정없이 누구나 홈페이지,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어 많은 개인, 기업들이 워드프레스를 이용해 기업 홈페이지, 기업 블로그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워드프레스를 이용해 쇼핑몰을 제작하는 경우는 여전히 많지 않습니다.

기존에 워드프레스를 이용해 쇼핑몰을 만들기 위해서는 우선 워드프레스 테마를 구입한 후,
상품구매 기능 적용이 가능한 쇼핑몰 플러그인을 다운받아 설치하고 기타 보안서버, 결제시스템 연동, SMS 발송 기능 등 쇼핑몰에 필요한 모든 부가서비스를 별도의 유료 플러그인을 다운받아 적용해야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마저도 구매한 테마와의 호환성, 안정성 문제로 제작에 어려움을 겪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다보니 워드프레스 테마 구입비용 외에 각종 유료 플러그인,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비용 등이 추가되어 워드프레스의 절대 강점이었던 편의성과 비용절감이라는 장점이 퇴색되고 말았습니다.

결국, 워드프레스를 통해 쇼핑몰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적게는 수 십만원 많게는 수 백만원 이상의 비용이 들었던 것이죠. 이런 사용자의 시간적, 경제적 불편함과 국내 실정에 맞지 않는 부분들때문에 사실상 워드프레스 쇼핑몰은 사용자의 외면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최근 그 동안의 워드프레스 쇼핑몰 단점을 보완한 워드프레스 쇼핑몰 테마들이 출시되었는데요.
바로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의 'BlogShop(블로그샵)', 'StyleShop(스타일샵)'입니다.
테마 자체에 쇼핑몰 플러그인이 내장되어 있어 상점관리, 회원관리 등 쇼핑몰의 주요기능을 지원하고,
결제시스템, 보안서버(SSL), SMS등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모든 부가서비스를 테마 내에서 무료로 연동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입장에서는 테마 구매외 추가 비용이 들지 않아 좋고,
별도 구매한 플러그인들의 호환성, 안정성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되니 2번 좋은 것이죠^^

이제 워드프레스 쇼핑몰 테마 구매만으로 소형 쇼핑몰은 물론,
대형 종합 쇼핑몰까지 직접 제작할 수 있습니다.

국내유일한 한국형 워드프레스 쇼핑몰 테마를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에서 확인해 보세요!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쇼핑몰 제작 ㅣ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
http://www.bbsethe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