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워드프레스 플러그인

워드프레스 레볼루션 슬라이더 적용방법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살펴보다 보면 다양한 모션과 화려한 액션으로 슬라이드가 첨부된 홈페이지들이 눈에 띄는데요.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Revolution Slider를 이용하면 다양한 모션, 화려한 액션으로 슬라이드가 첨부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요청에 따라 이번 보부상(BBS)e-Theme는 eHospital24, Fitness, ThemeTime, Glamping, Blogshop 입니다. 
이제 보부상 테마에 Revolution Slider Plugin를 설치하여 보다 생동감 있는 홈페이지를 제작해보세요.

Revolution Slider 테마 적용방법

1. Revolution Slider 플러그인을 구매 후 다운로드 하여 관리자페이지 > 플러그인 > 플러그인 추가하기에서 업로드 및 설치 후 활성화 합니다.

2. Revolution Slider를 이용하여 슬라이더 이미지를 제작합니다.

3. 외모 > 테마 환경설정 > 메인화면설정에서 메인슬라이더를 선택하여 적용합니다.

Revolution Slider 제작 가이드

Revolution Slider는 1개의 '슬라이더'에 여러개의 '슬라이드'로 구성됩니다.

<슬라이더 만들기>

1. 새 슬라이더 만들기
: 플러그인 설치 및 활성화 한 후 [Revolution Slider] 메뉴를 클릭하여 [Create New Slider]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슬라이더 설정
: 슬라이더의 기본 설정값을 입력합니다.

Slider Title : 중복되지 않은 영문이름으로 입력합니다.
Slider Alias : Slider Title과 동일하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Source Type : 글 / 특정 글 / 갤러리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Slider Layout :  Auto Responsive (태블릿, 모바일까지 고려한 반응형)
Layers Grid Size : 슬라이더의 가로/세로 사이즈를 입력합니다.

[Create Slider]를 클릭합니다.


3. 슬라이드 추가하기
: 슬라이더가 생성되었습니다. 생성된 슬라이더에 구성요소인 슬라이드를 추가하려면 [Edit Slider]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슬라이드 추가하기

1) 슬라이드를 추가하려면 [New Slider]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여러개의 슬라이드로 구성하려면 [New Slider] 버튼을 클릭하여 계속 추가합니다.


5. 슬라이드 꾸미기
: 슬라이드는 움직임 효과, 텍스트, 버튼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1) [Edit Slider] 버튼을 클릭합니다.


2) [Add Layer] 버튼을 클릭하여 이미지 위에 텍스트를 추가합니다.
입력한 텍스트 그대로 적용되며 텍스트의 크기 및 스타일 변경은 [Edit Style] 버튼을 클릭하여 수정합니다.

[Add Layer : image] 이미지 레이어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Add Layer : Video] 동영상 레이어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Youtube, Vidieo, HTML5)
[lnsert Button] 버튼이 추가되며, 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설정 완료 후 [Update Slider]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합니다.


6. Revolution Slider 적용하기

1) 메인화면 : [외모 > 테마환경 > 기본설정 > 메인 슬라이드]에서 [레볼루션 슬라이드] 체크 후 생성한 슬라이더를 선택합니다.


2) 페이지, 글 : 페이지, 글 작성 시 우측 상단에서 생성한 슬라이더를 선택하면 숏코드가 자동생성됩니다.


한국형 워드프레스 테마샵 ㅣ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
http://www.bbsethe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