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비즈니스

광고효과분석, 통화 전환 분석에 용이한 '비즈캐쳐'

전화번호 노출을 통한 광고는 업종과 규모를 떠나 자신의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고자 하는 사업자들에게 현재까지 사랑받고 있는 광고방법입니다.
과거 전화번호 노출 광고가 명함, 전단지, 간판, 현수막 등 오프라인을 통해서만 진행되던 방식이었다면 현재는 네이버, 구글 등 고객들이 많이 몰리는 온라인으로 그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이처럼 광고성과를 위해 많은 비용을 들여 다양한 매체에 광고를 하고 있지만 애널리틱스를 통한 홈페이지 유입 분석과 같이 실제 고객이 어떤 채널의 정보를 보고 전화를 걸었는지 광고성과 확인이 어려웠던 것이 사실입니다.
즉, 성과를 위해 유료광고를 집행했지만 그 성과를 확인할 수 없었던 것인데요.
이를 해결하고자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통화 전환 분석에 용이한 '비즈캐쳐' 서비스를 출시하였습니다.

비즈캐쳐는 사업자의 휴대전화 등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유입된 고객의 전화를 분석하여 어떤 광고 영역을 보고 클릭했는지는 물론! 비즈캐쳐 앱을 통해 자동으로 유입 통계 광고효과를 분석해주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비즈캐쳐 앱을 설치하고 이용약관 등에 동의하면 해당 스마트폰으로 유입되는 전화가 네이버 모바일 서비스의 검색광고, 지도, 사이트, 부동산, 모바일팜 등 어떤 경로를 통해 유입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즈캐쳐를 이용하면 전화가 걸려옴 동시에 어떤 광고매체를 통해 유입된 고객인지 확인할 수 있으며,
비즈캐쳐에서 제공하는 통계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주가 가장 적합한 노출 매체를 파악하고 효율적으로 광고 집행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화를 통해 매출이 발생하거나 네이버에서 검색광고를 집행하고 계신 사업자 분들이라면
무료서비스인 비즈캐쳐 이용하셔서 사업 운영하시는데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비즈캐쳐 서비스 바로가기 : http://biz-catcher.naver.com/main


한국형 워드프레스 테마샵ㅣ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
www.bbsethe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