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나야나/홈페이지 제작

모바일웹, 성공하는 기업의 비밀

사물인터넷 시대, 모바일 시대가 도래하면서 모바일 홈페이지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더 증가하고 있습니다.
신규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경우 웹접근성을 염두한 반응형 웹제작이 필수지만,
이미 웹용 홈페이지로 제작되어진 홈페이지의 경우 새로 홈페이지를 제작하기엔 시간적으로나 경제적으로 많은 부담이 되기 때문에 '모바일 웹'을 제작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모바일웹이란,

PC에서 웹사이트를 보듯이 휴대폰으로 웹사이트를 이용할 때, PC용 사이트가 아닌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사이트를 말합니다.

모바일웹이 미적용된 사이트 접속 시

 모바일웹이 적용된 사이트 접속 시 

로딩시간이 길어지며 화면이 작아 보기 불편하며 원하는 정보를 일일이 확대하여 확인해야 하므로 사이트 이용이 불편합니다. 

스마트폰 사이즈에 맞추어 보여지기 때문에 화면 로딩속도가 빠르며 중요 컨텐츠를 바로 노출하여 고객에게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전달합니다. 


모바일웹의 필요성

언론은 물론 전세계의 관심사 중 하나가 바로 스마트폰입니다.
이미 애플의 아이폰을 시작으로 스마트폰의 폭발적인 관심과 확산에 따라 휴대폰으로 인터넷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2-30대 젋은 연령층은 물론 4-50대까지 모바일을 이용한 인터넷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쇼핑몰에서의 구매전환은 모바일 구매자가 PC를 통한 구매율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모바일웹이 준비되지 않은 사이트의 경우 그 만큼 잠재고객을 잃고 있는 셈입니다.

모바일웹의 중요성

파이어폭스, 애플사파리, 익스플로러, 구글, 크롬 등 모든 웹브라우저에서 최적화 되도록 만들어져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므로 원하는 정보를 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중요 컨텐츠를 바로 노출하여 고객에게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게시판, 회원관리 등 모바일과 연동이 가능하여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및 SMS 상담이 용이해집니다.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주)인터넷나야나ㅣ웹호스팅, 도메인, 서버호스팅, 홈페이지 제작
http://www.naya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