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워드프레스 플러그인

쇼핑몰 플러그인은 우커머스(woocommerce) 보다 BBSe-Commerce가 甲

많은 분들이 워드프레스 쇼핑몰 플러그인하면 '우커머스(woocommerce)'를 떠올립니다.
우커머스가 워드프레스로 쇼핑몰을 제작할 때 가장 많이 쓰였고, 현재도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플러그인임은 맞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우커머스가 완벽한 플러그인이기 때문이 아니라 우커머스를 대체할 별다른 대안이 없었기 때문이었는데요.

한국형 워드프레스 테마 개발사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에서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워드프레스 쇼핑몰 플러그인 'BBSe-Commerce'를 선보였습니다.

그 동안 우커머스(woocommerce)는 쇼핑몰 운영에 필수적인 결제시스템(Pg/페이)이나 SMS , 소셜로그인, 방문자분석, 회원관리 등을 지원하지 않아 사용자가 추가로 기능별 플러그인을 설치하거나 별도의 개발이나 커스터마이징을 통해서만 쇼핑몰을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생각해보면 무료로 제공되는 '우커머스'를 이용하기 위해 사용자는 유료 플러그인을 결제하거나 개발/커스터마이징을 위한 추가적인 비용을 지불했던 것이죠.

이런 국내 쇼핑몰 제작자/운영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만들어진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이 바로 BBSe-Comerce입니다. BBSe-Commerce는 보부상 워드프레스 쇼핑몰 테마 '블로그샵''스타일샵' 구매시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BBSe-Commerce는 쇼핑몰의 필수 기능인 모든 결제시스템 연동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근 패치 업데이트를 통해 이니시스, 올더게이트에 이어 LG U+ 결제시스템의 무료연동을 지원하면서 기존에 무료연동을 지원하던 네이버페이를 포함해 쇼핑몰 운영자와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모든 결제시스템의 무료연동 기능을 갖춘 것이죠.

결제시스템뿐만 아니라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SMS, 보안서버(SSL) 등 모든 부가서비스를 쇼핑몰 테마 구매만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작, 운영의 편의성으로 홈페이지 제작툴로 널리 이용되고 있는 워드프레스!
이제 워드프레스로도 우리나라 인터넷환경, 국내법규에 맞는 쇼핑몰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워드프레스 쇼핑몰 테마로 쇼핑몰 제작은 물론!
운영에서 홍보까지 도움받으시길 바랍니다.


한국형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쇼핑몰 제작ㅣ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
http://www.bbsethe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