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리아IDC/서버호스팅

코리아IDC, 차이나 다이렉트 기업망 출시! - 중국진출 쇼핑몰, 기업 등

중국 현지의 다수 인터넷 사용자가 한국 Contents 서버 접속 시, 잦은 끊김/지연으로 인한 중국 향 초고속/고품질 접속 Needs 증가로 KOREA IDC에서 차이나 다이렉트 기업망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차이나 다이렉트 기업 서비스 안내

KOREA IDC는 중국 현지 다수 인터넷 사용자가 한국 Contents 서버 접속 시 잦은 끊김이나 지연으로 인한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중국 사업자와의 Preminum 링크 구성을 통한 초고족/고품질 중국 접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차이나 다이렉트 기업망 서비스 장점

물리적 접속 루트 최적화 및 China Telecom의 차세대망(CN2) 직결로 고속, 고품질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차이나 다이렉트 기업망 서비스 대상

이런 분들에게 차이나 다이렉트 기업망 서비스를 추천해드립니다.

쇼핑몰

쇼핑몰 이탈율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사이트의 속도'입니다.
기존 사이트와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의 빠른 속도를 보장해 드립니다.
빠른 이미지 로딩 / 빠른 웹사이트 접속 모든 것을 차이나 다이렉트 기업망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해결됩니다.

 게임

게일할 때 가장 짜증나는 것이 바로 '랙'입니다.
자주 끊기거나 느려서 게임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제 느리고 불안정한 중국 네트워크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차이나 다이렉트 기업망을 이용하시면 중국 전역에 빠른 로딩과 안정적인 접속을 제공해 드립니다.

 동영상 서비스

중국 end 유저를 대상으로 동영상 서비스를 한다는 것은 현재 일반 망에서는 속도를 보장받지 못하기 때문에 서비스가 어렵습니다. 차이나 다이렉트 기업망을 이용하시게 되면 높은 대역폭과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중국 end 유저를 대상으로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업

ERP 서버, SLQ 서버 등 한국과 중국간의 데이터를 보내는데 지연 현상이 있어 중간에 데이터가 끊기거나 전달받지 못하는 경우 기업입장에서는 업무 처리가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용 라인을 통해 데이터를 전송함으로써 지연 현상 및 데이터 전송 이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차이나 다이렉트 기업망이 회사의 업무 환경을 개선해 드립니다.

코리아IDC는 국내 최대규모의 목동 KTICC에 입주하여 최적의 환경에서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목동 KTICC는 KT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CP 등 정보제공자와 일반 인터넷 이용자간 정보 교류에 필요한 모든 설비를 구축해 놓은 인테넛 컴퓨팅센터입니다. 

지난 1999년 혜화 IDC를 시작으로 국내 사업자 중 유일하게 전국망(7개 ICC)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이 국내 어디서나 사업장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기업 고유의 생산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기업전산환경 구축 및 인터넷 비지니스를 위한 모든 작업과 관리를 맞춤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KOREA IDC l 차이나 다이렉트 기업망 바로가기
1661-0900 (내선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