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리아IDC/코로케이션

코로케이션, 코로케이션 서비스 업체 선정 가이드

기존에 웹호스팅을 이용하다 사이트 볼륨이 커져 서버증설을 위해 또는 서버호스팅을 이용하시다가 서버장비를 구입 후 '코로케이션 서비스'로 변경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로케이션서버호스팅은 둘 다 단독 서버를 이용한다는 점은 같지만
'서버운영 형태' '서버 소유권 보유 여부'에 따라 차이
가 있습니다.

★코로케이션 서비스는 업체가 자체적으로 서버를 가지고 있는 경우,
망설비가 되어있는 호스팅 업체에 일정 비용을 내고 서버와 장비를 운영할 수 있는 공간을 임대하는 것을 말합니다.

반면에 서버호스팅서버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서버렌탈과 서버를 운영할 수 있는 공간을 동시에 임대해서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이 서버호스팅과 코로케이션 서비스 업체는 어떻게 선정해야할까요?
서버호스팅과 코로케이션 서비스 모두 IDC 센터에 입주하고 있고 24시간 지원가능한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서버호스팅, 코로케이션 서비스 업체 선정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코로케이션 서비스 업체 선정 시 체크 Point

백본망과 바로 연결이 가능한가!

KOREAIDC는 KOREAIDC 자체 백본을 이용해 최대 30G까지 대역폭을 확보하여 초고속 서버 환경을 제공합니다.

광통신 회선 제공

KOREAIDC는 기가급 광통신 회선으로 전 서버에 1Gbps의 대역폭을 보장합니다.

서버 장애 발생 시 즉각적인 확인이 가능한가!

KOREAIDC는 원격제어가 가능한 장비를 도입하여 서버 장애 발생시 IDC 방문 없이 고객님의 서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버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가?

KOREAIDC는 웹에서 서버를 관리하는 서버관리 솔루션을 제공하여 편리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서버 모니터링 

KOREAIDC는 자체 개발한 서버 모니터링 툴을 통해 장애 발생 시 SMS, E-mail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버 이전 무료진행 여부

KOREAIDC는 외부에서 이용중인 서버를 KOREAIDC로 이전 시 전문 엔지니어가 동행하여 서버를 이전해드립니다.

실시간 트래픽 제공 여부

KOREAIDC는 고객님의 서버로 전송되는 트래픽(대역폭)의 양을 실시간(1초 단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용 보안 장비 및 관제 서비스 여부

KOREAIDC는 전용 방화벽 장비를 임대 또는 구매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 최고의 전문 방화벽 업체의 관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버호스팅, 코로케이션 서비스 업체 선정 시 꼭 확인해봐야 할 10가지 체크리스트!
모두 잘 살펴보셨나요?

KOREAIDC의 코로케이션 서비스는 최적의 서버운영 환경을 제공하는 IDC의 각 설비를 기반으로 하며,
고객님들의 서버 장비 수, 회선사용, 장비 노출 수준 등에 따라 다양한 설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케이션, 서버호스팅, 서버매니지먼트 전문 l KOREAIDC
http://www.koreaidc.com/

'코리아IDC > 코로케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케이션 서비스의 정리  (0) 2016.06.28
코로케이션 신규 신청 할인 이벤트  (0) 2016.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