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리아IDC/서버 매니지먼트

KOREAIDC 차이나 다이렉트 기업망 서비스 – 쇼핑몰, 게임, 동영상 제공업체 등 중국향기업에 인기

 

10년전에는 중국시장을 진출하기엔 시기상조라는 의견이 많았지만 현재의 중국은 풍부한 인구인프라를 바탕으로 한 블루오션이다.

특히 중국내 인터넷사용자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중국을 진출하려는 한국기업들이 증가하고 있지만 중국 내 IT인프라를 구축하기엔 비용, 보안적인 부분이 문제가 되는게 사실이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호스팅 전문기업 ㈜인터넷나야나의 서버 전문 브랜드 KOREAIDC에서 차이나 다이렉트 기업망 서비스를 오픈했다.

 

차이나 다이렉트 기업망 서비스는 쇼핑몰, 게임, 동영상 등 중국 진출을 원하는 기업들이 중국에 직접 인프라를 구축하지 않고도 국내 IDC를 통해 중국향 프리미엄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차이나 다이렉트 기업망 서비스는 중국 최대 통신회사인 China Telecom, China unicom과 협력을 맺어 중국 구간에서는 China Telecom, China unicom 의 차세대망인 CN2망과 직결로 연결되며 국내 구간에서는 KT의 초고속망과 연결되어 고속, 고품질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공용링크 대비 Download 속도가 2배 이상 향상되었고 물리적 접속 루트 최적화를 통한 접속 속도 향상 및 접속 지연율을 최소화 했다.

중국내 기본 인터넷회선을 국도로 비유한다면 CN2와 직결된 회선은 중국내 주요도시에 다이렉트로 연결되는 고속도로라고 할 수 있다.

 

KOREAIDC는 서버,회선 제공역할뿐만 아니라 전문 서버엔지니어가 24시간 IDC에 상주하며 서버보안 및 매니지먼트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중국 진출 기업이 우려하는 부분중에 하나가 DDoS 공격인데 KOREAIDC DDoS 대응센터를 운영하여 최상단부터 UDP/ICMP 원천 차단하는 서비스 등으로 기업의 소중한 데이터를 보호하고 있다.

KOREAIDC 성훈 팀장은중국 현지 다수 인터넷 사용자들이 한국 콘텐츠 서버 접속시 잦은 끊김/지연으로 인한 불만이 많았다중국향 초고속/고품질 접속에 대한 유저들의 Needs를 수렴하여 차이나 다이렉트 기업망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 문의전화 1661-0900 (내선203,204)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성실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서버호스팅, 코로케이션, 매니지드호스팅,IDC l KOREAIDC
http://www.koreaid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