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야나 공지사항

인터넷나야나, 위자드 INC 인수

2016년 8월 1일 날짜로 (주)인터넷나야나가 엔터호스트, 엔터문자, 엔터디자인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위자드 INC의 서비스 사업부문을 인수하였습니다.




양사는 이번 인수합병으로 기존 관리 서비스의 전문성 확대 및 고객만족도 상승을 기대하며, 인터넷나야나와 위자드INC 양사의 주력사업형태를 서로 보완해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자드INC에서 관리 중이던 엔터호스트, 홈런문자, 엔터문자는 사이트는 그대로 유지하며 실질적인 관리는 인터넷나야나 T/S(Technical Service)팀에서 진행하여 향상된 기술지원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에이전시 사이트인 엔터디자인과 엔터워드프레스는 인터넷나야나의 BBS(보부상 워드프레스)팀에서 관리해 15년 제작 노하우를 통한 에이전시 사업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나야나는 2001년 웹호스팅과 도메인을 시작으로 서버호스팅, 서버매니지먼트, 웹에이전시, 워드프레스 개발 등 다양한 신사업을 추진하는 IT사업 전문 기업으로 웹호스팅 · 도메인 · SSL · 홈페이지 제작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는 '인터넷나야나'와 서버호스팅 · 코로케이션을 주사업으로 하고 있는 'KOREAIDC' 그리고 한국형 워드프레스 테마 · 플러그인을 개발해 배포하고 있는 '보부상 워드프레스(BBS e-Theme)', 휴대폰 문자발송 서비스인 'EZ SMS' 등이 속해 있습니다.


동종업계의 경쟁력 있는 서비스의 인수를 통해 당사가 진행하고 있는 IT사업의 전반적인 기술력 향상과 신규 상품 개발 및 지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웹호스팅 전문업체 (주)인터넷나야나ㅣ웹호스팅, 도메인, 서버호스팅, 홈페이지 제작
http://www.naya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