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야나 공지사항

인터넷나야나, 8월 한정 '호스팅 무료이전 · 무료사용 이벤트' 진행

인터넷나야나에서 8월 여름시즌을 맞아 호스팅 무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호스팅 무료이벤트는 호스팅 이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호스팅 이전 비용은 물론! 상품별 무료사용기간(최소 3개월부터 최대 1년)이라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원하는 나야나 호스팅 상품으로 무료이전 하신 후 무료사용기간을 거쳐 본인에게 꼭 맞는 호스팅 상품으로 선택하셔서 연장하시면 됩니다. 

그 동안 적은 트래픽때문에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되겠죠?


특히, 이번 호스팅 무료 이벤트에는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리눅스 호스팅'

호스팅과 보안서버를 한번에 제공하는 '풀 매니지드 호스팅(Full Managed Hosting)' 상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풀 매니지드 호스팅(Full Managed Hosting)은 지난 5월 나야나에서 새롭게 출시한 호스팅 상품으로 SSL 무료지원, 443 기본 포트 제공, Full SSD 서버, HTTP/2 지원으로 빨라진 홈페이지, Gzip 지원으로 트래픽 소모 감소 등 나야나만의 최적화 기술을 통한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상품인데요!

보안서버(SSL)를 필요로 하는 웹 비지니스를 운영하시는 분들께 최적화된 상품입니다.



나야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목동 KT ICC에 입주하고 있는 서버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호스팅 무료 이벤트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는 물론,

무료사용기간을 통한 호스팅 선택으로 비용절감의 효과까지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 나야나 8월 한정 무료 호스팅 이벤트 바로가기 : 

http://www.nayana.com/hosting/h_event_free_transfer_201608.php



웹호스팅 전문회사 '인터넷나야나'
http://www.naya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