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워드프레스 테마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 사이트 오픈 1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안녕하세요:) 한국형 워드프레스 테마 제작사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다가오는 8월은 저희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에게 큰 의미가 되는 달 입니다.

바로...!!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가 태어난지 딱 1년되는 달이거든요.

작년 7월 말에 사이트 오픈하여 1년동안 국내 환경에 맞는 워드프레스 테마/플러그인을 제작해왔습니다^^

 

워드프레스 쇼핑몰 테마인 StyleShop과 BlogShop, 예약에서 결제까지 한번에 가능한 Reservation, 한국형 워드프레스 게시판인 Board, 그외로 테마 내 내장되어있는 SEO연동, 소셜로그인, 간편결제, 네이버 지식쇼핑 연동까지..

일반 홈페이지에 국한되지 않고 쇼핑몰 영역까지 워드프레스의 대중화를 위해 무던히도 달려온 1년이였습니다.

 

그동안 고객님들의 아낌없는 조언과 충고를 통해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는 잘 성장해온것같습니다.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좀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감사의 의미로 사이트오픈 1주년 기념 감사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동안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에서 제작한 18종의 테마에 대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이미지 클릭시 이벤트 공지사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쇼핑몰 테마인 스타일샵, 블로그샵을 포함한 모든 테마에 해당되며 8월 1일 오전 9시에 오픈됩니다^^

리셀러/일반고객분들 상관없이 모두 할인이 적용되며,

18개의 테마에 대해서만 30%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또한 쿠폰이나 다른 중복할인 적용은 되지않는 이벤트이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현재는 위 화면처럼 99,000원부터 198,000원까지 테마가격이 책정이 되어있는데요,

이벤트 시작하는 8월 1일 오전 9시부터는 아래의 화면으로 테마가격이 수정되어 보여지며


 

상세화면에서도 할인된 비용으로 바로 결제가능하니 다가오는 8월 1일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를 꼭 방문해주세요^^

 

 

하반기에는 좀더 나은 한국형 워드프레스 테마/플러그인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의 말씀 부탁해요^^

 

 


한국형 워드프레스 테마샵ㅣ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

http://www.bbsethe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