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나야나/호스팅

나야나 웹호스팅 서비스 종류와 특징. - 2

나야나 웹호스팅 서비스 종류와 특징 - 1

 

 

 

이전 포스팅에 이어 나야나 웹호스팅 종류를 기준으로 설명 드리면

 

 

6. JSP 호스팅(리눅스)

 

Java Server Page - 웹 서버에 있는 서브릿을 사용해 웹페이지의 내용과 모양을 제어하는 기술로 서브릿 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로서 ASP(윈도우)와 유사하나 JSP는 자바 프로그램을 호출하여 사용하는 언어이다.

나야나의 JSP호스팅은 리눅스 계열의 REDHAT 7.3을 OS로 운용하며 Tomcat과 Apache를 연동하여 웹서버로 채택하였기 때문에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의 장점으로는 시스템 유틸리티에 의존하지 않는 성격을 가지고있다.

자바를 기반으로 한 기술이므로 자바가 가지고 있는 장점을 그대로 가지고 있다.

*특정 하드웨어 플랫폼이나 운영체제 혹은 서버 소프트웨어에 의존적이지 않다는 점

 

 

7. 이미지호스팅(기타)

 

 

대용량 이미지 파일 업로드나 트래픽 사용이 많은 사용자를 위해 파일을 서버내에 올리고 이를 대형 오픈마켓 사이트에 이미지 링크를 통하여 상품을 등록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미지호스팅의 특징은 이미지 링크를 위한 전용 서비스이기 때문에 불필요한 서버 유틸리티가 제거되어 쾌적한 속도 및 안정성이 있으며 계정용량 대비 제공하는 트래픽이 크다는 점이다.

나야나의 이미지호스팅 상품중 스폐셜형은

1500G/50G(월/일)의 트래픽을 제공하고 있어 이미지를 많이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큰 메리트가 있다.

 

 

8. 웹메일 호스팅(기타)

 

메일서버를 직접 구축할 필요없이 서비스 신청만으로 고유의 메일주소(아이디@내도메인)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이다.

웹메일 호스팅을 통해 고유의 이메일을 생성, 관리를 하여 사용자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할 수 있으며,

할당된 공간을 통해 사용자만의 웹하드로써 사용도 가능하다.

또한 웹메일 호스팅 기능을 통해 단체메일발송이나 인트라넷 게시판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별도의 프로그램 구축 필요)

 

나야나의 웹메일 호스팅은 기본 10G부터 500G까지 다양한 서비스 종류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웹메일 관리모드를 제공함으로 포털 사이트의 이메일 시스템을 이용하듯 자신만의 웹메일 시스템을 관리할 수 있다.

 

 

9. 동영상 호스팅(기타)

 

 

실시간 멀티미디어 파일(음성, 영상, 애니메이션 등) 재생을 위한 서비스이다.

일반 웹호스팅을 이용할 경우, 파일전체가 다운로드 될 때까지 장시간 기다려야 했지만 동영상 호스팅은 스트리밍 방식을 이용하여 일정량의 데이터만으로 바로 동영상을 플레이하기 때문에 대용량 멀티미디어 파일을 제공할 때 편리하다.

 

서비스 특징으로는

- 플레이어 설치가 필요없다.

  Windows 2003 Server의 Window Media Service9 기반으로 운영되어 플레이어 설치 없이 동영상 플레이가 가능

- 동영상 끊김 현상이 없다.

  국내 최대 백본망인 KT-ICC에 연결되어 있어 속도저하로 인한 동영상 끊김 현상이 없다.

- 강력한 성능과 실시간 모니터링

  인텔 쿼드코어X2 및 테라급(TB) 스토리지와 서버 기반으로한 성능을 제공하며 365일 24시간 고객지원으로 장애없는 서비스를 제공

이 있다.

*동영상 호스팅은 파일 재생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로 WMV,ASF,WMA,MP3파일만 업로드 가능하다.

웹(HTTPS)은 지원되지 않으므로 일반 웹 페이지를 제작하고자 하는 유저는 웹호스팅을 이용하여야 한다.

 

 

 

이외에도 각 호스팅회사들의 자체적인 웹호스팅상품들이 많지만,

기본적으로 리눅스호스팅 / 윈도우호스팅 / 기타호스팅 틀이 있고 여기서 살짝 변형되어 내놓는 형식이다.

 


 

 

웹호스팅 전문업체 (주)인터넷나야나ㅣ 웹호스팅, 도메인, 서버호스팅, 홈페이지 제작
http://www.naya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