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워드프레스 테마

홈페이지, 쇼핑몰 헤더 변경으로 워드프레스 디자인 수정하기

보부상 워드프레스 쇼핑몰 테마 BlogShop(블로그샵)이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쇼핑몰 디자인의 다양성을 위해 헤더 디자인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그 동안 메인 헤더 디자인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업데이트 요청이 있었는데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헤더 부분을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기존의 BlogShop(블로그샵) 테마에서는 고정된 레이아웃(A type)으로만 헤더를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 A-Type 헤더 : 로고 왼쪽 상단, 메뉴 2뎁스 고정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헤더 B-Type 추가)을 통해 로고 위치 변경, 메뉴 뎁스 선택, 쇼핑몰 카테고리 노출여부, 상단 아이콘, 연락처 노출 등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헤더 변경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샵(BlogShop) 테마 헤더 변경 메뉴


1) 관리자 > 외모 > 테마 환경설정 > 테마 기본 환경설정 > 쇼핑몰/블로그 우선 설정에서
헤더 스킨 설정 'Type-B' 선택 후 저장. 
(Blog Shop의 기본 헤더 스킨은 type-A 입니다.)




2) 쇼핑몰 환경설정 > 메인화면 설정 > 헤더(로고/메뉴) 설정 > 헤더 설정에서 필요항목 설정 후 저장.
(설정 가능 항목 : SNS 설정, 상단 메뉴 텍스트 변경, 메뉴 정렬, 카테고리 설정, 헤더 색 설정)



헤더 B-Type을 활용한 다양한 레이아웃 적용 예시)


① 로고 위치 : 가운데 적용, 1뎁스 메뉴정렬- 중앙, 카테고리 위치- 하단 가로 고정



② 로고위치 : 가운데 적용, 1뎁스 메뉴정렬- 중앙, 카테고리 위치- 왼쪽/오른쪽



③ 로고위치 : 왼쪽 적용, 1뎁스 메뉴정렬- 왼쪽, 카테고리 위치- 왼쪽/오른쪽



헤더 B type을 통한 다양한 헤더 레이아웃 적용으로 차별성 있는 개성있는 홈페이지, 쇼핑몰을 구성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형 워드프레스 테마샵ㅣ 보부상 워드프레스 테마
http://www.bbsetheme.com/